흑백요리사 나폴리 맛피아 셰프 식당 비아 톨레도 파스타바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현재 유행중인 넷플릭스 시리즈 흑백요리사에서 TOP2에 올라간 나폴리 맛피아 셰프가 운영하는 가게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거 같습니다. 얼마나 맛있길래 100인의 요리사중 파이널에 진출해서 다음 화를 기다리고 있는지 맛보고 싶은 사람들이 가게를 찾아줄거라고 생각하여 식당 및 오픈시간, 메뉴 등을 적어보겠습니다.
1. 흑백요리사 나폴리 맛피아 셰프 식당 소개
- 도로명으로는 서울 융산구 원효로83길 7-2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번으로는 원효로 1가 51-2 번지에 위치하고 있는 나폴리 맛피아 셰프의 비아 톨레도 파스타바 가게 입니다
- 매주 일요일과 월요일은 정기휴무로 영업을 하지 않으니 꼭 숙지하고 가셔야 합니다 이후 일 월을 제외한 나머지 모든 요일은 오후 5시에 영업을 시작하여 오후 10시까지 5시간 밖에 영업하지 않습니다
- 비아 톨레도 파스타바의 가게 번호는 0507-1384-0986 입니다. 가게 전화는 받지 않는다고 하십니다
- 예약 문의 또한 캐치테이블로만 가능합니다. 전화 예약이나 예약없이 방문은 불가능합니다.
2. 비아 톨레도 파스타바 가게 메뉴
나폴리 맛피아 셰프가 운영하는 비아 톨레도 파스타바 가게의 메뉴는 정해진 메뉴가 따로 없습니다 계절별 변동이라고 갈떄마다 새로운 음식을 내어주는게 이 가게만의 포인트 인데요. 방문 하였을때 음식을 서빙 받고 또한 어떤 메뉴가 나왔는지 여러 경험들이 내어진 글을 보고 요약해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 1. 예약한 시간에 맞춰 방문하면 음식 메뉴가 적힌 비행기티켓을 준다고 합니다. 비행기 티켓에 QR코드를 스캔하면 그날의 메뉴의 와인 리스트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 2. 와인 종류로 처음을 시작할수 있고 비아 톨레도의 시그니처인 안티페스토(전식)이 처음으로 등장합니다 이후 원바이트 크키골 3가지 종료의 음식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 3. 다음 코스로는 포카치아와 올리브유로 이탈리아 지역의 다양한 올리브유중에서 마음에 드는 한가지를 선택하여 포카치아와 곁들여 먹어 볼수 있습니다. 나폴리맛피아님께서 직접 하나하나 디테일있게 설명해주십니다. 예약한 사람과 같이 가서 서로 다른 올리브유를 골라서 각자 다른맛을 느껴보는것 또한 그 재미를 느낄수 있겠습니다
- 4. 본격적인 코스가 시작되며 봉골레파스타를 제일 먼저 내어주십니다. 시식평으로는 이때까지 먹은 봉골레 파스타중 제일 맛있었다고 합니다.
- 5. 이후 두번째로 나온 파스타는 오징어와 농어가 들어간 나폴리 어부의 그물 속 이라고 불리는 파스타 입니다. 탱글한 .오징와 식감과 칼라마라타 면이 엄청 잘어울린다고 합니다.
- 6. 마지막으로 나온 코스는 비트 리조또라는 음식 입니다 처음에 비트가 들어간다는 말에 텁텁할수 있다고 생각 하셨지만 정말 부드러운 식감이 텁텁함 하나 없이 맛있었다고 합니다.
- 7. 마지막 디저트로는 나의 오렌지 나무 라는 디저트로 오렌지 티라미수 위에 초콜릿과 솜사탕으로 음식을 만든 맛있는 디저트가 주어집니다.
3. 나폴리 맛피아 셰프 가게의 바뀐 점
흑백요리사에 출연해 현재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한 나폴리 맛피아 셰트의 가게의 바뀐점이 여러가지 있습니다.
- 10월 10일 오전 10시에 10월말 예약이 오픈 됩니다
- 하루에 한타임 6인만 예약 가능합니다
- 예약 받는 고객수를 더 줄였습니다. 방송보고 오시는 분들께서 기대감이 커지리라 예상하고 있어 그런 의미로 더운 막족스러운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돈보다는 좋은 식사 경험을 드리는데 초점을 맞추십니다.
- 1인과 3인 이상은 예약이 불가능하고 예약은 무조건 캐치테이블로 2인만 받습니다.
- Dm 예약, 전화예약, 워크인 전부 불가능합니다.
- 주류 주문은 필수 입니다. 이탈리아 와인으로 200개 가낒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바뀐점을 알아볼수 있으며 예약이 보다 힘들어 진 점과 10월 10일에 오픈하는 예약을 잡아야 한다는 점 . 그리고 꼭 와인은 필수로 드셔야 한다는 점이 무조건 알고 가게를 방문해야 하는 점 입니다. 모두 알고 숙지하고 간다면 셰프님의 요리가 더욱 맛있게 느껴질수 있으시며 분위기까지 잡을수 있으십니다.